04월 07일 MLB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MLB분석 스포츠분석

04월 07일 MLB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분석
선발 투수
SF : 조던 힉스(1승 0.00)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일 휴스턴 원정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힉스는 시즌 초반엔 그야말로 공략 불가능의 투수임을 다시금 보여주었다. 원래 홈 경기 강점도 있고 낮 경기에서도 강한 투수인지라 지금의 힉스는 언터블일지도 모른다.
SEA : 브라이언 우(1승 1.50)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31일 어슬레틱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우는 다른 선발 투수와 다른 안정감을 과시한바 있다. 시즌 초반에 워낙 강한 투수이기도 하고 원정의 편차도 적은 투수라는건 분명한 강점이다.
선발 : 막상막하지만 샌프란시스코의 미세 우위. 힉스는 그럴 가치가 있다.
불펜진
SF : 레이의 6이닝 투구 이후 3이닝을 버드송과 워커가 3안타 무실점으로 막았다. 헤이든 버드송이 멀티 이닝 릴리버 역할을 해준다는건 샌프란시스코에게 엄청난 강점이 될수 있다. 이번 경기에서 풀 가동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다.
SEA : 브라이스 밀러의 강판 이후 2.2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텼다. 8회의 실점 위기를 벗어난건 다행스러운 부분. 노장 제시 한의 2이닝 투구는 분명히 빛났다. 이제 남은 여력을 최종전에 쏟아 부어야 한다.
불펜 : 샌프란시스코의 미세 우위
타격
SF : 제구 안되고 컨디션 개판인 브라이스 밀러 상대로 4점을 올렸다. 이정후의 2루타 2개는 대단히 빛나는 모습. 중심 타선이 모두 3할을 기록하고 있으니 겁날게 없다. 이제 아다메스만 더 살아나면 딱 좋겠다. 이정후의 홈런도.
SEA : 로비 레이 상대로 터진 딜란 무어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다. 1차전에선 그렇게 터지더니 역시 상대 실책이 나오지 않으면 답이 없나 보다. 2개의 견제사는 이 팀의 현실. 6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금년은 백기를 일찍 들려나.
타격 : 샌프란시스코의 우위
승패 분석
찬스가 오면 반드시 잡는다. 전날 샌프란시스코는 그 중요한 원칙을 철저하게 지켰고 그 결과는 승리였다. 특히 중심 타선에서 모든걸 해결해 준다는게 고무적인 부분. 시즌 초반의 힉스와 우는 호투를 기대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번 경기는 후반 불펜전인데 불펜전? 시애틀은 이길 생각 하면 안된다. 불펜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샌프란시스코 승리
승1패 : 1
언더 오버 : 언더